일 시 |
2021년 5월 21일(금) 9:00 ~ 15:50 (심포지엄 – 실시간 라이브 강의) 2021년 5월 22일(토) ~ 30일(일) (리뷰코스 - 녹화동영상 강의) |
---|---|
장 소 | 온라인 컨퍼런스 |
평 점 |
대한의사협회: 5평점 대한임상병리사협회: 임상병리사 1평점 대한진단검사의학회: 임상화학분야 책임전문의 교육 1평점 * 5월 21일 당일에 실시간 Live 강의로 진행되는 심포지엄 강의에 한하여 연수평점이 부여됩니다. * 심포지엄 강의는 '다시보기'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* 리뷰코스 녹화동영상 강의는 연수평점이 없습니다. * 임상병리사의 경우 대한임상병리사협회에서 인정하는 외부 보수 교육기관의 평점은 1년간 총 1평점입니다. |
기 간 | 2021년 4월 1일(목) ~ 5월 17일(월) 까지 |
---|---|
방 법 |
홈페이지 - 학술행사 - 온라인사전등록 |
납 부 | 1. 무통장 입금 : 우리은행 1005-402-941279 (예금주: 대한임상화학회)
2. 카드결제 : 홈페이지 온라인사전등록에서 카드결제(하나SK카드 제외) *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에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 |
※ 온라인 학술대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사전등록만 진행합니다.
온라인 중계 사이트는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. 온라인 중계 사이트 로그인 시 사전등록한 정보(성명, 연락처)가 로그인 정보로 사용될 수 있으니,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---|
구분 | 사전등록비 | 비고 | ||
---|---|---|---|---|
회원 | 정회원, 특별회원 | 40,000원 | ||
준회원 | 20,000원 | |||
비회원 | 전문의, 학계(대학교수, 연구소) | 60,000원 | ||
전공의, 군의관 | 40,000원 | |||
임상병리사, 학생, (학생)연구원 | 30,000원 | |||
기타 비회원(산업계 등) | 70,000원 |
* 연회비가 미납인 경우 학술대회 등록 시 등록비와 함께 합산되어 결제되오니 등록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회비 내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[MY PAGE] -[회비내역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구분 | 추가등록비 | |||
---|---|---|---|---|
리뷰코스 | 20,000원 |
* 사전등록을 진행한 참가자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.
* 동영상은 5월 22일(토)부터 5월 30일(일)까지 9일 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* 사전등록을 완료한 경우 리뷰코스 취소 및 추가등록은 학회 관리자를 통해서만 가능하며, 등록 내역 삭제 후 다시 사전 등록 진행해주셔야 하오니 등록 시 유의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* 관리자 연락방법: 전화(02-764-3006) 또는 이메일(kscc@kscc.or.kr)
대한의사협회 온라인 연수교육 실시관리에 의거하여 아래의 사항을 꼭 확인 하신 후 불이익이 없으시도록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본 온라인 학술대회는 세션별 출석-종료 시간이 모두 존재해야 해당 강의를 수강한 것으로 인정합니다. - Session 1,2 각 세션 시작 시 [강의실입장](출석시간)와 [강의실퇴장](종료시간) 버튼을 각 각 눌러 출결 확인 - [강의실입장] 또는 [강의실퇴장] 중 1개만 체킹할 시 평점 인정 불가 ▶ 총 수강시간은 각 세션별 수강시간을 합산한 시간이며, 해당 시간을 바탕으로 평점이 반영됩니다. ▶ 강의를 수강하는 도중 부득이하게 중간에 나가야할 경우 [강의실퇴장]을 클릭해야하며, 이후 다시 접속하여 들을 경우 [강의실입장]을 클릭해야 처음 수강 기록에 누적됩니다. ▶ 온라인 연수교육은 프로그램에 제시된 순수 강의시간만 수강시간으로 인정됩니다. - 개회식, 휴식, 점심시간 등 강의 외 시간은 수강 시간에서 제외 ▶ 세션 시작시간보다 먼저 입장, 종료시간보다 나중에 퇴장하여도 공지된 시작 및 종료시간 기준으로 수강시간이 기록됩니다. - 예시
< 대한의사협회 연수교육 평점 인정 기준 >
|
---|
대한임상병리사협회에서는 온라인 보수교육의 경우 로그인 기록을 통해 출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 병리사 평점을 받으실 분께서는 실시간 Live 강의 수강 시 출석-종료버튼 클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---|
▶ 사전등록 환불 신청은 5월 17일(월) 24:00까지 가능합니다. ▶ 환불 신청 기간 종료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. (5월 17일 이후, 당일 취소는 불가) ▶ 출결관리 부주의 등 참석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처리는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▶ 환불 처리는 학회 사무국 이메일(kscc@kscc.or.kr) 또는 팩스(02-790-4760)로 환불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학술대회 종료 후 2주 이내에 일괄 진행 해드립니다. |
---|